경영지원부 정산팀장
황주하님과의 인터뷰입니다.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하이컨시 경영지원부 정산팀 황주하입니다.
하이컨시에 합류하게 된 과정이 궁금해요.
2016년 여름, 알바몬을 서칭하던 중 대치동의 시대인재 “학원”이라는 교육업에 끌려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입사하자마자 바쁜 시즌에 시간이 휙 지나갔어요.
한 달 일한 신입이지만 열심히 일한 만큼 보너스도 두둑히 주시고ㅎㅎ 업무도 적성에 딱 맞아 평생직장을 꿈꾸며 하이컨시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지금 하시는 업무에 대해서 설명 부탁드려요.
정산팀은 기존에는 없던 부서였고 (기존 회계팀 소속), 학원 실무에 속하는 수강료/ 강사료 정산에 관련한 업무를 분리하다 보니 정산팀이 꾸려지게 되었습니다.
많이 헷갈려 하시는데, 재무와 정산은 하이컨시에서 영역이 다릅니다.
정산팀은 “수강료”에 관련한 학원 실무를 담당합니다. (직원 월급 관련해서 저희에게 물어보시면 저희도 몰라요^^;)
일을 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는 무엇인지요?
아무래도 금전에 관련된 업무이다 보니 “정확성”이 밑바탕이 되어야 하고, 더하여 “효율적”으로 일을 하기 위해 구글 캘린더가 빽빽합니다.
빠르고 정확하게 업무를 끝내고 느껴지는 성취감~ 너무 좋아요~
하이컨시에서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하이컨시의 나름 초기 멤버로 회사가 폭!풍! 성장하는 것을 직접 겪었습니다.
그 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제 하이컨시의 안정화를 위해 새로운 동료들과 협업하고 싶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하이컨시는 어떤 회사인가요?
하이컨시는 무궁무진한 발전 가능성이 아직도(?) 있는 회사입니다.
라떼는 말이야~ 는 삼가해야겠지만 ㅎㅎ 교육업계의 신흥강자의 타이틀에 뿌듯하곤 합니다. 여러가지 기획들이 차근차근 진행되고 있고, 모두 성공적인 결과를 보여줬기에 하이컨시에 무한한 신뢰를 가지고 있답니다^^
그리고 저희 팀은 즐겁습니다! 서로 도와가며 도움주며 놀려가며(?) 근무합니다
모두 다 같이 협업합니다! (수직구조 “X”) 어떤 의견이든 OK! 수다쟁이 좋아요~
구직자들을 위해 조언 한마디 부탁드려요.
교육업 그리고 학원이라는 조금 생소한 근무 환경이 낯설 수도 있지만 열심히 도와드릴게요!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의 성장과 함께 하이컨시도 무한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같이 성장하실 분! 함께 해요~